본문 바로가기
게임

몬스터헌터 아이스본 할인, 본판 포함 3만원대 구매하는 방법

by 김통통씨 2020. 3. 31.

몬스터헌터 월드 본판+아이스본 할인가

몬스터헌터월드 스팀할인

스팀 위쳐3를 아주 기분좋게 플레이하던 와중에 '솔로' 게임이 아니라, '멀티' 플레이가 가능한 스팀게임이 급 땡기기 시작했다. 그래서 이번에 구매를 결정하게 된 게임은 바로 '몬스터 헌터 월드'.

 

사실 스팀에서 할인할때 사면 제일 좋긴하겠지만, 이번에 위쳐3를 스팀할인코드를 통해 구매하는 방법을 알게 된 이후로는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판매하는 스팀할인코드 구매를 통해 게임을 설치하기 시작했다. 

 

몬스터헌터월드의 스팀가격은 아이스본 확장팩까지 포함하면 거의 10만원에 가까운 금액으로 구매를 해야하는데, 몬스터헌터+아이스본 이 2가지 구성을 3만원대에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공유해보도록 하겠다. 

 

 

스팀할인코드로 구매 후 정상적으로 '설치' 되는 몬스터 헌터

 

네이버 쇼핑 검색에 '몬스터 헌터 월드' 라고 검색을 한뒤에, 가장 최저가로 판매하는 스팀할인 판매 페이지에서 스팀할인코드를 구매하여 등록하는 방법이다. 

 

판매사이트의 경우에는 검색하면 금방 찾을 수 있으니, 따로 공유를 하지는 않겠다. 

 

스팀할인코드 판매 페이지에서 몬스터 헌터 월드 + 아이스본 확장팩을 구매한다면 2개 합쳐서 35,500원에 바로 구매가능하며 9달라짜리 랜덤게임코드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딱히 추가로 받은 게임은 안할것 같지만..)

 

 

 

상품 판매페이지 옵션에서 몬스터헌터 본편+아이스본 마스터에디션으로 선택해주면 총 상품금액이 35,500원으로 뜨는데 이것으로 결제를 해주면 된다. 

 

 

 

 

구매전에 제대로 확인하기

 

상품을 구매하자마자 1분안에 네이버메일을 통해서 스팀게임코드가 바로 발송된다. 

 

자세한 방법은 메일에 나와있지만, 아래 이미지를 통해서 확인하면 더욱 쉽게 등록할 수 있으며 해당 방법으로 게임을 구매한다고해서 스팀계정이 정지되거나 해킹이 되는 등의 문제가 없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다. 

 

물론, 가장 좋은 방법은 스팀에서 정가로 구매하는 것이겠지만서도................ 아마도 스팀할인코드를 네이버 쇼핑에서 판매하는 판매자들의 영업방식은 상대적으로 게임금액이 매우 저렴한 국가에서 해당게임을 구매하여 '친구에게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게임을 선물하는 방식으로 판매하는 것 같다. 

 

해당 스팀할인 사이트에서 게임을 구매하기전에 알아야할 가장 중요한 사실은 절대로 2주이내에 국가를 변경한 이력이 없어야한다. 만약 내 스팀계정을 2주이내에 국가변경을 했다면, 상품코드는 2주가 지난 뒤에 등록해주도록 하자.

 

 

 

메일에 적혀있는 사이트로 이동을하자

 

해당 사이트에서 나의 스팀계정,비번을 입력한 뒤에 메일에 적혀있는 몬스터헌터 게임코드를 입력하면 게임등록이 시작되는데 절대로 스팀을 켜둔 상태로 하면안된다. 반드시 스팀계정을 로그아웃 한 뒤에 등록을 진행해야 한다.

 

 

게임등록 대기 중
스팀가드 보안코드 입력

 

스팀에 등록된 나의 이메일 계정에 스팀가드 보안코드 입력메일이 전송될 것인다. 해당 메일에 적혀있는 보안코드를 코드등록사이트에 입력해 준뒤 '확인' 을 눌러주자.

 

 

 

보안코드 확인중, 절대로 스팀클라이언트에 미리 로그인해서는 안되고 해당 작업이 모두 끝난뒤 1분뒤에 스팀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시도해야 한다. 참고로, 스팀 국가가 다른 국가로 변경되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추후에 국가를 다시 대한민국으로 바꿔주도록 하자.

 

 

게임등록 성공!

 

 

 

 

 

 

아이스본 DLC 까지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었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절반이하의 금액으로 몬스터헌터를 설치할 수 있기 대문에 몬스터헌터 할인방법을 찾는다면 네이버쇼핑 스팀할인코드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방법이 제일로다가 저렴하다!

 

 

 

아이스본 확장팩을 설치한 유저와 설치안한 유저는 몬스터헌터 서버가 다르다는 소리를 들어서, 아이스본도 바로 설치를 진행해 주었다. 몬스터헌터가 용량이 45G가 정도로 꽤 많이 차지하기때문에 외장하드디스크로 고고씽!

 

 

 

다운로드속도는 최대 초당 50MB가 나오는 아주아주 바람직한 인터넷을 사용해서 그런지, 20분만에 몬스터헌터가 설치되었다. 참고로 게임 설치후에는 커스터마이징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으면 나머지 DLC 부분이 알아서 설치가 되있을 것이다. 

 

몬스터헌터 월드 할인받아서 구매하고 싶은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