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포트리스 다운로드 게임하기 방법

by 김통통씨 2023. 12. 20.

포트리스 다운로드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포트리스 게임하기가 요즘은 정말 어렵습니다. 이유는 게임사에서 서비스 종료를 했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트리스 다운로드를 찾으셨나요? 제대로 찾아 오셨습니다.

2000년대 초반에 엄청난 유행을 했지만, 이제는 사라져서 더이상 플레이하지 못하는 포트리스 블루, 하지만 게임 하는 방법이 생겼습니다.

 

 

추억의 게임 포트리스를 플레이 하고 싶으시다면, 직접 포트리스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서 실행해 주시면 됩니다. 설치 파일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서버 선택에 유의해야 하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꼭 읽어보신 후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포트리스 다운로드

 

포트리스 다운로드

 

포트리스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F2Setup.zip 파일을 직접 다운로드해서 압축을 풀고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포트리스 다운로드포트리스 다운로드포트리스 다운로드

 

포트리스 게임은 더이상 홈페이지에서 실행을 할 수는 없지만, 파일을 압축해서 설치하면 접속이 가능합니다.

포트리스 게임 다운로드는 아래의 버튼을 눌러서 다운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포트리스 다운로드 계정 만들기

포트리스는 니아 홈페이지( niah.cc )에 접속해서 계정을 만들어 주셔야 접속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인증을 거친 후, 직접 니아 홈페이지에서 포트리스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포트리스 게임하기

 

설치 후,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를 실행 시킨 후에 게임실행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포트리스의 플레이 서버는 니아 서버를 클릭해 주세요. 니아 홈페이지에서 가입하신 계정과 비밀번호를 입력 후 접속해주시면 정상적으로 포트리스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 최근 업데이트 정보

포트리스 게임하기 포스팅을 했었는데, 최근에 확인된 바로는 더이상 니아 서버에 접속 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이용자가 많지 않아서 서버비를 충당하기 어려워서 폐쇄 했을 것으로 유추되네요.

 

 

포트리스 게임하기

 

포트리스 게임하는 방법 (STEAM 스팀 활용)

포트리스를 게임할 수 있는 방법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닙니다. 다소 번거로울 수 있겠지만, 스팀 플랫폼을 활용하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포트리스 VR을 활용해서 일반 플레이 or VR 플레이가 모두 가능할 예정이며 현재는 출시예정으로 되어 있있습니다.

 

앞으로 출시된다면, 이전보다 훨씬 더 다이나믹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포트리스VR를 플레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포트리스VR